집에서나 야외에서나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몰입형 실감 교육 세계(Immersive Eduverse)

‘씽크키즈’는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어디서든지 역사문화 탐험 교육을 할 수 있는
O2O 디지털 에듀 콘텐츠인 <렛츠 고!! 씽크키즈 AR>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가족 교육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부모님을 위한 정보 서비스 등을 에듀버스(Eduverse) 세계관을 바탕으로 아이가 성장하는 모든 순간에 함께합니다.

몰입형 실감
교육 세계(Immersive Eduverse)

씽크 키즈의 가장 큰 브랜딩 키워드는 <몰입형 실감 교육 세계> 입니다.
다양한 실감 콘텐츠 기술들을 활용하여 코로나 19인 현재 상황에서도 아이들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에듀버스 세계에서 마음껏 몰입하여 끝없는 상상력을 피어나게 하는 것을 상징화하였습니다

White in Orange

 

주황색은 부모님의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듯한 마음을
하얀색은 아이들의 티 없이 깨끗한 순수한 마음을 의미합니다.
하얀색을 두르고 있는 주황색으로 부모님의 사랑을 담았습니다.

Creative Think Blue

자유로운 상상을 도와주는 파랑 계통의 색은 아이들의
이상과 창작력을 의미합니다.

Warm Heart Orange

따뜻한 아이들의 마음을 상징하는 주황 계통의 색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기를 의미합니다.

충선비 & 청미호

전국의 방방곡곡의 지역 역사와 문화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씽크키즈의 대표 캐릭터들입니다
지루했던 역사문화재 여행을 때로는 즐겁게 때로는 감동 있게 만들어줄 것 입니다.
충선비와 청미호는 충청북도 곳곳의 역사문화유적지를 돌아다니면서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이 있나 살펴보고 있습니다.갑자기 역사문화재 근처에서 말을 걸어 와도 놀라지 말아요 !!

All That Children Want, Think kids

(주)나디아소프트는
프리미엄 실감 에듀 키즈 플랫폼 ‘씽크키즈’를 서비스하는 모바일 서비스 기업입니다.
씽크키즈는 실감 콘텐츠 기술들을 기반으로 전 세계 아이들이 즐겁고 몰입도 높게 학습을 할 수 있는 실감 에듀 콘텐츠들을 제공합니다.